티스토리 뷰

 

거울을 볼 때마다 날 미치게 만드는 그것이 있었으니..그것은 바로 눈썹!!!

중구남방,여기저기 막 그냥 자기 마음대로 지저분하게 나 있어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망치는 주범.

어떻게든 뭐라도 안 하고는 도저히 버틸 수가 없어서..

폭풍검색+친구추천+입소문+엄마찬스 등 동원해 동원을 거듭해

벌써 내 친구들 세명을 거쳐 훌륭히 100%입증 된 안산 눈썹문신의 대가.

"안산 라앤모모"에서 눈썹문신을 받기로 결정!!

헤어라인으로 몇개월째 고민+소원인 친구와 동행ㅋㅋ

우리 둘은 그 날 그렇게 일을 저질러 버렸다ㅋㅋ

 안산눈썹문신

눈썹문신 시술 전&후 사진으로 그 날의 일을 기억하자면.ㅋㅋㅋ

 안산눈썹문신

말도 안 되는 반전은 일을 저질러버린 후에 있었으니,

뭐 말이 필요없이 사진만 봐도 눈썹문신으로 인한 엄청난 효과 뿜뿜!!

 

 

이리저리 봐도 너무 예쁨.이리저리 봐도 너무 예쁨

 

 

눈썹문신 시술 전&후 비교 사진~

이 좋은 걸 왜 고민했을까...하아..안타까웠음.

 

 

(모자이크로 내 얼굴 보호.ㅎ)

자연광 덕에 이쪽 눈썹이 더 연해보이고 자연스러워 보이는 거 같다.사진으로 보니~

하지만 실제로 보면 양쪽 다 느낌도 비슷하고 자연스럽고 예쁨.ㅎ

 

친구들 중 두명은 강남까지 가서 눈썹 하고 왔는데

거짓말 하나 없이 내 눈썹이 백배,천배 더 이쁨. 정말 친구들 내 눈썹 보더니 땅을 치며 후회중이기도 하고.

한 친구는 본인 눈썹 잘못 된 거 아니냐며..진지하게 눈썹문신 빼야하는 거 아니냐고 고민중.

괜히 으쓱거림.ㅋㅋ

 

내 눈썹도 대박이지만.. 친구 헤어라인도 완젼 대박!!

안산 라앤모모 언니들 손이 금손.아니 신손 수준??ㅋㅋㅋ

역시 두 말 필요없이 사진으로 인증.

 

 

이게 별 거 아닌 숨겨진 저 조금의 차이가 얼굴을 조막만 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.

 

 

보이시죠? 내 머리카락 같은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. 실제로 보면 더 놀라울 뿐입니다.

 

 

양 쪽 다 어느 곳 할 것 없이 자연스럽고 너무 예뻐요.

 

 

라앤모모 언니가 헤어라인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해주셔서

제 친구도 저렇게 가장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디자인을 잡고 들어갔었답니다.

 

 

이 쯤 되면 신의 손 맞는 거 같죠?

눈썹문신이면 눈썹문신, 헤어라인이면 헤어라인.

어느 것 하나 안 예쁜 게 없으니..걱정,고민 접어두고

믿고 찾아도 될 "안산 라앤모모" 인 듯!!! 

 

명함도 센스 있게 예쁘구요,

시술 후 주의사항이랑 리터치 안내가 적혀있는 안내문도 예뻐요.ㅋㅋ

하긴 눈썹문신이 맘에 드는 데 뭔들 안 이뻐보이겠어요.

눈썹문신으로 내 얼굴이 이렇게 달라지고 예뻐질 수 있을까 싶어요..

 

그.래.서 아플까 봐 걱정스러운 마음이 가득이지만, 안 아프다는 라앤모모 언니들 말 믿고,

리터치 할 때 아이라인도 해야겠어요.ㅋㅋㅋㅋㅋ

반영구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니까요.ㅎㅎ

댓글
05-20 05:31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